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플래시게임 어려운 미로게임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거 같습니다.

초겨울 날씨같네요.

마음이 추워서그런가 더춥게만 느껴지는거 같네요.

여름도 견디기 힘들지만 추위가 더 견디기 힘들지않나 생각합니다.

다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어려운 미로게임


이렇게 어려운 플래시게임은 처음인듯...

끝이 보이지않는 게임인거 같습니다.

미로의 끝이 어디인지 모르겠네요.

하다가 포기!!!

머리만 아프네요...ㅠㅠ


게임방법은

방향키를 사용하고

총을 먹었을 땐 스페이스바를 누르니 총알이 나가네요.

눈도 아프도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겠고

시간이 많이 남는 분만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