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플래시게임 - 햄버거 날리기 게임

 

비도 내리고 심심한데

플래시게임 햄거거 날리기 게임이나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하는 방법을 모르니 많이 헷갈리네요.

이것저것 막해보니 약간 이해가 가네요.

 

 

마우스를 사용하여 햄버거를 날리는 플래시게임이네요.

 

 

쿡을 하여 클릭하여 햄버거를 만들고나서 햄버그를 던집니다.

화살표가 맥스에 될 때 마우스를 클릭하고

옆에 마요네스통이 있네요.

마우스를 클릭하면 햄버거가 날아가면서 마요네즈양이 조금씩 줄어드네요.

이거 은근히 열받네요.

왜 중독성이 심한지 알겠네요.

심심할 때 해보세요.

아님 많이 열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