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중독성 플래시게임 - 동킹콩

 

정말 어렸을 때 이 게임을 하면서 자랐네요.

너무 단순한 플래시게임이라 조금은 실망할 지 모르겠습니다만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에게 물어보면 이 게임을 바로 알지않나 생각합니다.

 

 

플래시게임 동킹콩

 

 

 

정말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학교앞 오락실에서 하던 게임인데...

그래픽도 그렇고 지금보니 매우 어설프네요.

 

 

 

 

작동방법은 엔터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고

화살표 방향키를 사용하고 스페이스바가 점프네요.

예전에는 잘했는데 아직 손이 안익어서 그런가 잘되지않네요.

 

 

 

 

부모님과 한 번 대결을 신청해보면 부모님도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플래시게임이 아닌가합니다.

이런 게임이 밑바탕이 되어서 오늘날과 같은 게임들이 탄생되었답니다.

갑자기 서커스, 올림픽 등 다양한 예전 플래시게임이 생각나네요...^^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