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이연결 노화충격 그레이브스병 약물부작용

 

홍콩액션영화의 시작은 이소룡이였다.

그의 뒤를 이어 성룡 그 다음이 이연결이 아닌가한다.

그런데 최근 이연걸의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아프게한다.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모습이 아닌가 하네요.

이연결 그레이브스병 약물부작용으로 노화된 얼굴이 우리들에게 충격을 주네요.

 

이연결의 최근 모습이라고 합니다.

50대 초반의 나이로는 믿을 수 없는 모습이 아닌가합니다.

이연결의 한차례 사망했다는 오보가 있을정도였죠.

그리고 다시 건강한 모습을 찾고있다고했는데 이 모습을 보니 웬지 가슴이 찡한거 같네요.

 

 

박은혜 또한 이연결의 모습을 보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고 하네요.

 

박명수도 이연결의 최근 모습을 보고 안타까워하며 쾌유를 빌었다고 합니다.

 

 

서유씨가 성형의혹에 휩싸이자...

그녀 또한 그레이브스병에 걸려 안구노출이 된다는 안타까운 이야기를 전했죠.

그레이브스병은 갑상선 호르몬의 과다분비로 생기는 병이라고 합니다.

서유리씨 또한 빠른 쾌유를 빌께요.

 

또한 한 언론에 따르면 이연결씨가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고 전해집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거 같다고..."

 

다른 매체는 이연걸의 사망이 얼마남지않았다고 전하는거 같은데

설마 거짓말이겠죠.

 

훌훌 털고 일어나 예전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이연결씨 건강한 모습 다시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