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박보람 서인국 핑크빛 열애인정

 

슈퍼스타k 출신의 두사람이 만났네요.

박보람은 '혜화동' 노래가 너무좋아서 알게된거 같네요.

그닥 저는 잘 알지못합니다.

서인국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고 생각합니다.

군문제로 인해서 조금 시끄러웠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조금 의외성은 있는거 같지만 두 사람이 나이도 7살 차이이고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박보람이 모친상을 당했을 때 연인인 서인국이 많은 위로를 해주었다고 하네요.

사랑하는 사람들이 기쁨과 슬픔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축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쪽 언론에서는 이들의 열애설을 띄워놓고

다른쪽 언론에서는 박보람의 다이어트와 알진설 그리고 서인국의 군대와 관련된 일을 보도하고 있네요.

열애설에 언론에서 먼지까지 털 기세네요.

정말 어느 스타고 겁나서 공개열애를 할 수 있을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축하해주면 안되는 일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