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류재영 최창엽 마약혐의구속



류재영 최창엽 마약혐의구속


나라가 어려운데 류재영 쇼호스트가 마약혐의로 구속되었다고하네요.

최창엽과 류재영은 지인으로 함께 마약을 복용한걸로 나오네요.

최창엽은 이미 구속되어 재판을 받고있는 중이라고하네요.

류재영은 많은 분들께서 잘알고있으리라 생각합니다.

CJ홈쇼핑에서 매일 보는 얼굴이기도 하죠.

그의 매출은 원만한 중소기업보다 높다고 하죠.

호남형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어

강연 등 많은 인지도를 높이고있는 가운데 이번 사건이 일어났네요.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어버릴 수 있는데 왜 이런 행동을 했는지 이해가되지않네요.




CJ에 계속해서 좋지않은 일이 생기네요.

왜 갑자기 CJ에 계속 이런 일이 발생하는 이유가 뭘까요?


악마가 씌었나?


이래저래 좋은 소식은 없고 계속해서 좋지않은 일들만 발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