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신주평 정유라남편 병역특혜의혹



신주형 정유라남편 병역특혜의혹


정유라에 대해서는 더이상 이야기하지않아도 되지않나 생각합니다.

워낙 최순실 딸로 알려진 인물이라서...

그런데 오늘 안민석의원이 정유라남편 신주평 실명이름을 거론하고 병역특혜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공익근무중에 비자를 받아 독일에서 정유라와 함께 있는걸로 아는데...

공익근무중에 비자가 나와서 독일에 가게되었는데 이게 어떻게 가능한일인지

지금 병무청에 불똥이 튀어다고하네요.



오늘 안민석 의원이 정유라 남편 신주평 병역특혜의혹을 제기하면서 병역기록부를 병무청에 요구하고있습니다.

만약 공익근무기간중에 비자를 받아서 독일로 갔다면 엄청난 병역혜택이 아닐까합니다.



언론에 알려진 정유라남편 신주평씨는 아주 평범한 사람같네요.

가난한 집안에 태어나서 인문계 고등학교 취업반을 나왔다고 합니다.

어떤 언론매체에 의하면 좋지못한곳에 다녔다고하는 진실인지는 모르겠네요.



안민석 의원이 정유라 남편 신주평 실명을 거론하면서 전남편인지도 모른다고 이야기하는데 그 사이 이혼을 했는지

그 이유는 잘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공익근무중에 비자가 나와서 독일로 정유라와 함께갔다면 문제가 심각하지않나 생각합니다.

조금더 지켜봐야할거 같네요.


특검이 실시되면 정유라도 이제 한국에 돌아와서 조사를 받아야하지않나 생각합니다.

빠른 시일에 들어와서 국민들에게 용서를 구하는것이 좋지않을까요?



'실시간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대성 최설화 성추행논란!!!  (0) 2016.12.12
청와대 분수대 자동차 돌진  (0) 2016.12.08
박근혜 서문시장 방문  (0) 2016.12.01
윤복희 발언논란  (1) 2016.11.30
교육부 태극기 논란사태  (0) 2016.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