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고준희 실종 친아버지 계모 계모 어머니 의심이유

 

전주5세여아실종이 되었다고 경찰이 공개수사로 전환을 하게되었습니다.

실종이 된지 32일째인데 아직 실마리조차 찾지못하고 있네요.

경찰이 보상금 500만원 걸었다고 합니다.

부모와 헤어진 후 아이가 실종이 됐다고하는데 설마하는 일이 벌어지지않았으면 좋겠네요.

 

 

부모가 싸운 후 계모가 집에 돌아와보니 아이가없어 아버지가 데려갔다고 생각하고

한참후 아버지가 전화해서 아이소식을 묻자 그때서야 아이가 실종됐다고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수사가 답보상태인데 경찰에선느 고준희양 아버지, 계모, 계모 어머니 중에 한 사람이

아이의 행방에 대한 진실을 알고있지않을까하는 의심을 하고있다고 하네요.

 

 

경찰은 계모 어머니가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거부하고 있다고하는거 같네요.

경찰에서는 아동학대나 강력범죄 의혹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하는 만큼 가족들에 대한

수사도 이어가고 있다고 하면서 자세한 내용을 말할 수 없다고 합니다.

우리가 혹시나하고 생각하는 일들이 일어나지않았으면하는 바램입니다.

고준희 양이 무사히 우리들품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