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이찬오 셰프 마약혐의 체포충격

이찬오 셰프 마약 흡입 및 밀수 협의로 체포가 되었다고 하네요.

셰프로도 유명하지만 김새롬과 결혼과 이혼으로 우리에게 더 유명해지지않았나 생각됩니다.

이혼하는 과정에서 좋지못한 모습을 서로 보여주었지않나 생각합니다.

 

 

JTBC 뉴스룸에서 단독으로 보도를했다고 합니다.

세프 이찬오가 마약혐의로 체포되었다고해서 조금은 충격이네요

이찬오는 마약을 밀수입하고 직접 흡입한 혐의를 받고있다고 합니다

일반 대마초보다 환각성이 더 강한 '해시시'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지난 10월 해시시를 들고 들어오다가 들킨 이찬오 셰프는 당시 해당 마약이 자신의 것이 아니라고 혐의를 부정했지만

소변금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하네요.

이에 이찬오 셰프는 수 차례 흡입한 혐의는 인정했지만 밀수입한 혐의는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검찰은 이찬오 셰프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이찬오가 다른 여자와 있는 것을 언론에서 보도했던걸로 알고있는데 그 때 김새롬과 사이가 이상없다고

이야기를 했지만 결국 이혼을 하게되었습니다.

또한 김새롬 동영상이 퍼졌는데 이 동영상이 진짜인지 아직 밝혀지지않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이찬오 셰프때문에 김새롬이 강제소환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서 쿠시라는 랩퍼겸 프로듀서가 마약혐의로 체포되었다는 소리가 있었습니다.

쿠시는 코카인을 흡입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올해 10cm 윤철종, 빅뱅 탑, 배우 기주봉, 배우 최창엽과 쇼호스트 류재영이 마약으로 체포되었습니다.

유명인들의 마약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왜 유독 연예인이 마약에 많이 손을대는지 모르겠네요.

연예인들의 마약기사를 많이 접해서 그런가요?

인생을 망치는 일인걸 알면서도 모험을하는 무모함에 네티즌들이 가만있지않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