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김우빈 비인두암 자필편지 근황소식

 

김우빈이 긴 침묵을 끝내고 자필편지로 근황소식을 전했습니다.

신민아와 공개연예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신민아는 김우빈곁을 잘지키고있다는 소식을 언론을 통해서 들은거 같습니다.

 

 

김우빈의 자필편지네요.

3번의 항암치료와 35번의 방사선치료를 무사히 마쳤다고 합니다.

비인두암이 쉽게 낫는 병이 아닌가봅니다.

정말 힘든 암투병을 하고있었네요.

지금은 회복중이라고 합니다.

 

 

팬들과 만날려면 조금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하네요.

건강한 회복한다면 시간이 중요할까요?

마음속으로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

빨리 건강한 회복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에 지금 이 시간에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많은 분들과

그 가족분들께 새해에는 기적같은 일들이 생기길 기도하겠습니다.

2018년 무술년에는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적이 아니라 행복한 일상이 지속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사람이 큰 일을 당하고나면 매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닫는다고 합니다.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소중한 순간이며 이 순간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네요.

다가오는 무술년에는 모든 분들께서 일상이 행복이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