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최민환♥율희 임신소식과 결혼발표

 

 

최민환♥율희 열애인정후 결혼발표

 

 

FT 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한다고 합니다.

오늘 태양과 민효린의 2월 3일 결혼식 소식이 전했죠.

최민환과 율희는 얼마전에 열애를 인정한거 같은데 결혼식을 올린다고하니

요즘 보기드문 커플인거 같네요.

잘어울리는 커플같네요.

 

 

최민환은 FT아일랜드 드러머로 활동하고있고 최근 치킨감별사 비공식 자격증을 땄다고 하네요.

율희는 2014년 라붐으로 데뷔했다 최근에 팀을 탈퇴했다고 합니다.

율희 1997년생이면 너무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도 드네요.

임신소식까지 이럴 겹경사라고해야하나요?

너무 속전속결같다는 생각이네요.

 

네티즌 반응이 재미있네요.

"라붐을 알리고 장렬히 은퇴하셨다", "율희의 희생으로 라붐이 심폐소생술을 받았다"

정말 댓글이 기발하다는 생각이네요.

 

겹경사 축하드리고 행복하게 사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