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정가은 인스타그램 이혼소식

방송인 정가은 이혼했다는 소식과 함께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이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이혼소식과 결별소식을 전할때 마음이 착잡하다는 생각입니다.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하게되어 알콩달콩 잘살고있다는 소식을 접했죠.

딸과 함께 잘 살고 있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조금은 충격이네요.

동갑내기와 결혼하여 결혼생활 2년만에 이혼했네요.

딸은 자신이 양육하기한거 같습니다.

참 안타깝네요.

 

 

인스타그램에 아이를 재우고 혼술한 사진인거 같습니다.

스타의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것을 암시하는거 같다는 생각이네요.

인스타그램에 남긴 말처럼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그녀에게 필요한 것은 따뜻한 위로가 아닐까합니다.

누구의 잘못이 중요한게 아니라 앞으로가 더욱 중요하다는 생각이네요.

앞으로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복귀를 한다고하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사랑과 결혼에 대해서 많은 것을 생각해보게 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