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와사비테러 음식혐한 이치바스시



아침부터 와사비테러라...

와사비테러가 무엇인가했다.

일본애들이 한국관광객들에게 초밥에 정량보다 많은 와사비를 넣어서

매워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자기들끼리 그모습을 보며 낄낄거리며

와사비가 많다고 이야기하자

한국인들은 원래 매운맛을 좋아하지않느냐고...

참 가지가지한다.

이제는 음식으로 혐한조작을 하네요.

일본 뉴스에서 일본에서 우리나라 커플이 이런 일을 당해서 취재하자

와사비테러를 당한 한국인들이 제보가 쏟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오사카에 있는 이치바스시 프랜차이즈라고 하네요.

일이커지자 사과문을 게재했다고 하는데...

일본애들의 사과는 믿을수가 있어야지...

눈앞에서만 스미마셍 아닌가...








이치바스시 홈페이지가 어제 하루종일 다운되어 열리지않는다고 하네요.

일본인 자국의 위기가 있으면 자국의 안에서 찾기보다

항상 외부를 통해서 자국의 위기를 해결하려고했죠.

일본 경제가 위기에 치닫자 혐한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일본 또한 전쟁의 패망과 동시에 전범들을 척결했어야했는데

전범들을 척결하지못하고 그들이 바로 주요요직을 맡으며

일본정치를 맡았기때문에 일본정치는 수준이하가 되어버렸죠.

하지만 수준이하의 와사비테러는 정말 말이나오지않네요.

유치원애들도하지않을 장난을 이런식으로 하다니...

정말 짜증이 나는 아침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