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낸시랭 기자회견 디스패치 제기한 의혹 사실이네요

 

 

얼마전에 낸시랭이 SNS를 통해서 혼인신고와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의 상대가 왕진진 회장이라고 했습니다. 위한컬렉션 회장이라고하는데 홈페이지도 없고 블로그에 도박사이트가 링크되어있고 이상한 점이 하나 둘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결정적으로 어제 디스패치에서 왕진진에 대해서 자세한 보도를 하게되었습니다. 정말 충격적인 내용이였는데 낸시랭이 SNS를 통해서 결혼충고 필요없다는 리트윗을 남겼지만 의혹이 증폭되자 결국 낸시랭 기자회견을 자청하게 되어습니다. 과연 기자회견을 통해서 모든 의혹들이 해소될 수 있을까요?

 

 

디스패치에서 왕진진은 1980년 전라남도 강진 출생.

장자연 위조편지 당사자... 위한그룹 사무실 없음...

사실혼 관계에서 부인이 존재한다고 함...

특수강도강간 혐의로 12년간 복역 그리고 전자발찌 착용중...

횡령 및 사기 혐의자라고 보도를 하였습니다.

여기에 나온 모든 의혹들이 해소될지 모르겠네요.

 

 

낸시랭 기자회견 실시간으로 확인을 한 결과 디스패치에서 말한 의혹들이 사실인거 같네요.서류상으로 1980년생이지만 실제나이는 1971년생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출생신고를 할 수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장자연은 아는 사이가 맞고 위조편지의 당사자가 맞네요. 하지만 자신은 장자연 편지를 위조한적이 없다고 이야기를 하면서 장자연 편지가 진짜라고 이야기를 하는거 같네요.

사실혼 관계에 대해서는 황모씨로 실제 법적 남편이 있고 그 슬하에 아이가 3명이 있다는 내용을 전했습니다. 거짓 부부행세를 할 수 밖에없는 상황이 있다고만 이야기를 하네요.

디스패치에서 말한 의혹들이 사실인거 같네요. 중요한 것은 낸시랭이 이 사실을 알고 혼인신고를 하고 결혼을 했는지가 관건인거 같았는데 그녀 또한 이 모든 사실을 알고있었다고 하는거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인을한거 같네요. 혹시 모르고 결혼하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였는데 알고도 결혼을 강행한다고하니 이래라저래라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거 같습니다.

디스패치가 말한 의혹이 대부분 사실같네요.

중요한 것은 이 모든 사실을 알고도 낸시랭이 결혼했다는 것이 아닐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