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최순실 신발 프라다 구두




최순실 신발이 프라다 구두인게 이슈가되고있네요.

최순실이 3시에 검찰에 출두하게되었습니다.

단일사건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기자들이 모인것이 아닌가합니다.

그만큼 국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발디딜틈도 없는 곳에서 사람들에게 둘러쌓여있다가

최순실 신발이 벗겨지게되는게 로고가 정확하게 프라다라고 찍혀있네요.

악마는 프라다는 입는다는 말이 맞나요?

머리에서 발끝까지 이슈가 되는거 같습니다.





주인잃은 구두가 우리의 심정같네요.

우리도 주권을 잃어버렸잖아요.

구두는 다시 돌려줬다고 합니다.

우리의 주권도 다시 돌려받았으면 합니다.



더이상의 의혹이 없도록 진실되게 조사에 임하셨으면 하네요.

검찰도 국민편이나 정권편이나에 막대한 길에 놓여있습니다.

국민들의 눈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수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정의가 살아있다는것을 보여주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