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대구 여고생 자유발언 동영상화제



대구 여고생 자유발언 동영상화제


오늘 대구 여고생 자유발언 동영상화제가 되고있네요.

송현여자고등하고 2학년 조성해 양은 대구 시국대회 발언대로 올라가

원고도 제대로 보지않은채 7분여 동안 발언을하네요.


최순실게이트가 아니라 이 모든 문제의 근원이자 본질은 박근혜 대통령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최순실게이트 이외에도 역사교과서 국정화, 한반도 사드배치,

위안부 합의 등과 같은 말도 안 되는 정책과 대처로 국민을 농락해왔다라고

자신의 의견을 논리정연하게 펼쳐가나네요.


이 동영상을 보니 서울대교수 시국선언보다 더 낳고

진짜 사이다같다는 생각이듭니다.




대구 여고생 자유발언 동영상을 보면서

우리 아이들이 어리지만은 않다고 생각이듭니다.

무조건 공부하라는것보다 그들이 선택할 수 있는 진정한 세상을 물려주어야하지않나 생각합니다.



나는 공부만해서 우병우같은 사람을 만들어내는것보다

대구 여고생같은 사람들 만들어내는것이 진정한 교육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촛불시위 광장문화가 이렇게 성숙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계속 광장문화가 만들어졌으면하는 생각이듭니다.


대구 여고생 자유발언을 보고 느끼는 것이 많습니다.


조성해양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