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출연진화제

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출연진화제

 

인생의 물음표가 가득한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동거동락하며 깨달음 한 줄 얻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무엇보다도 이승기 첫 예능복귀작이라는게 큰 관심인거 같습니다. 이승기 기대작이였던 화유기가 요즘 악재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방송사고에 이어 스태프 한 명이 추락사고로 인해서 하반신 마비라는 악재가 계속 이어지고 있기때문입니다. 이승기가 1박 2일을 통해서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했는데 그의 군 제대후 첫 예능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해지네요

 

이승기 뿐만아니라 이상윤 역시 배우생활 11년만에 처음으로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에 도전하며 육성재, 양세형 이들 조합이 어떤 프로그램을 만들어낼지 궁금해지네요. 솔직히 이들이 조합이 맞을지 의문이 많이드네요.

 

집사부일체는 인생의 물음표가 많은 청춘들이 전설의 사부를 만나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하루를 함께 살아보며 '깨달음'을 얻는 프로그램이라는데 그들의 고민이 무엇인지 많이 궁금해지도 하네요. 과연 첫회의 사부는 누구될것이며 첫회는 이승기의 집을 방송최초로 보여준다고 하네요.

 

 

 

집사부일체 기대는되지만 혹시 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없는것처럼 될까 염려도 되네요. 얼마나 많은 고민을 어떡게 풀어나갈지 너무 뻔한 진행과 스토리로 나아가지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오늘 첫 방송을 보고나서 나중에 다시 한 버 이야기를 드릴께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