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디스패치 이주연 지드래곤 제주도데이트 열애설보도

디스패치 이주연 지드래곤 제주도데이트 열애설보도

 

2017년 첫번째 열애설은 이주연과 지드래곤이 차지를 하네요. 이들은 벌써 몇번이나 열애설이 났지만 그때마다 조용히 넘어간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쉽지않을거 같네요 디스패치에서 상세하게 보도를 했기때문이 아닌가합니다. 시간대별로 상세하게 이들의 데이트를 다루고있어서 열애설을 부정하기 쉽지않을거같다는 생각이네요.

 

 

디스패치에서 얼마전 낸시랭과 결혼을 하게된 왕진진 인물을 심도있게 다루어 결국 낸시랭이 기자회견을 하게되었는데 결국 디치패치가 제기가 내용이 대부분 사실이였네요. 낸시랭이 부정할 줄 알았는데 그 모든 사실을 알고도 결혼한다고 우리에게 이야기를 하는거 같네요. 벌써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3번째 열애설인데 디스패치가 종지부를 찍을가요?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들의 만나는데 일등공신은 지드래곤의 매니저라고 하네요. 지드래곤의 매니저가 이주연을 태우고 에스코트를 다하는거 같네요. 디스패치에서 두 사람이 제주도에서 각 각 다른 시간에 움직여서 결국 서귀포에서 만나 지드래곤의 빌라 별장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여기에서 3박 4일을 보냈다고 하네요.

 

디스패치 보도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33&aid=0000039371

 

디스패치 더이상 두 사람이 외롭지 않길 바란다면서 열애설을 인정하라고 나오는거 같네요. 정확한 증거들의 사진을 내놓으니까 쉽게 반박하기 어려울거 같습니다. 결국 이들이 열애설을 인정할까요? 아님 또 묵묵부답으로 나올까요? 궁금해지네요.

 

올 해 첫 열애설은 결국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차지하게 되었네요. 디스패치의 집요함이 대단하다는 생각이네요. 이러니까 디스패치에서 보도를 내면 믿을수밖에 없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렇게된 이상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자수하여 광명찾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