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김준희 16살차이 김대우와 결별설

김준희 16살차이 김대우와 결별설

 

새해의 시작과 함께 열애설과 결별설이 막 터져나오는거 같네요.

김준희가 SNS를 통해서 보디빌더 이대우와의 열애설을 응원해달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생각이지만 현실의 벽이 그리 녹록치않으리라 생각은 했습니다만,

얼마전까지 잘지낸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결별설이 터져나오고 소속사측에서 확인중이라고 하네요.

 

 

김준희 자기관리를 철저히하는 연예인이 아닐까합니다.

누가 40대의 나이로 그녀를 볼 수 있을까요?

때로는 부러움의 대상과 때로는 시기의 대상이 되는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공개연예를 말리고싶다. 어느 누구에게든 도움이 되지않는다는 생각밖에 들지않네요.

공개열애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의 집중이 때로는 부담이되어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거 같고,

헤어지고나서도 상당한 후유증이 남지않을까하는 생각이네요.

 

이들의 만남자체보다도 나이에 사람들은 나이차이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지않았나하는 생각이네요.

그들이 어떡게 결별하게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나이차이때문이라고 단정될 가능성이 높아질거 같습니다.

서로에게 좋은 추억이 되어야할 만남이 괜한 아픈 추억이 되지않을까하는 생각이네요.

낸시랭 또한 결혼하고 잘살면되는데 SNS를 통해서 결혼사실을 발표했다가 엄청난 후폭풍에 시달리고있죠.

때로는 침묵이 그들의 사랑을 키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