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소식

백현 악의적편집 엑소 팬이 밝힌 논란의 전말

백현 악의적편집 엑소 팬이 밝힌 논란의 전말

 

요즘 스타들은 말한마디 잘못했다가는 엄청난 후폭풍이 기다리고 있네요.

이런 일이 되풀이되면 진짜 하고싶은 말이 있어도 네티즌들이 두려워 말을 못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엑소 백현이 팬미팅에서 우울증에 관해 언급한 사안을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엑소 팬 사인회에서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날 사인회에서 우울증에 대해 "저는 소신있게 얘기하면 우울증, 불면증 왜 걸리는지 모르겠어요.

그거를 비판하는 건 아니지만..."이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또 주변에 좋은 사람들을 둬야한다"라며 "엑소 맴버들, 그리고 저를 보면서 항상 웃으셨음 좋겠다"라고 덧붙였는데

이 같은 발언에 일부 네티즌들이 "같은 소속사 동료가 우울증으로 세상을 떠난 지 얼마 안 됐는데 공식적인 자리에서

소신이라고 저런 발언을 한 것은 경솔했다"고 비판했다고 합니다.

 

 

백현이 이 논란에 대해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엑소 팬이 사인회에서 팬이 우울증으로 힘들어한다고 이야기를 하자 백현이 팬에게 용기를 주기위해 한 말이였는데

그 팬이 엑소 백현의 말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면서 악의적 편집이였다고 백현을 옹호했다고 합니다.

백현이 사과하면서 남긴 글이 우울증을 앓고 있는 팬이 혹시나 잘못될까싶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꺼내는 과정에서 나온 말이라고 하는거 같네요.

우리는 모든 과정을 빼고 원하는 말만 골라서 논란을 만드는것을 좋아하지않나하는 생각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움짤이라든지 보면 잠깐동안 내용을 파악하고 모든 것을 다아는것처럼 행동하는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나무만 보지말고 평소에 숲을 보는 법을 배워야하지않을가하는 생각이네요.

 

요즘 우리는 너무 자신들이 보고싶은것만 보고 살아가고있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현실에서 '착한 사마리안 법'을 통과하게되면 어떤 결과가 발생할까요?